PDRN이란? 


연어의 정소(신생세포) 속 DNA에서 조직 재생성분을 가진 물질(PDRN)을 추출한 성분입니다. 이 PDRN이 몸 속의 세포 수용체에 결합하면 손상부위에 미세혈관을 만들어 조직을 회복시키고, 줄기세포 내 섬유아세포가 분비되어 콜라겐을 생성하고 피부세포 재생을 촉진시켜 줍니다. 

PDRN은 DNA조각으로 우리몸의 피부조직 재생과 신경재생, 통증완화제 및 관절염, 말초혈관의 혈류개선효과, 섬유조직, 뼈조직, 연골조직 등 여러가지 조직을 생성하는 세포 수를 증가시켜 세포재생이 촉진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탄력,미백치료, 탈모치료 등 미용에도 이용되고, 지방이식이나 필러 부작용 치료에도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PDRN 부작용? 

 

PDRN은 KFDA(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은 물질로 , 상당히 안정적인 물질이라 임산부나 수유부에게 사용할 수 있고, 만성질환 환자처럼 여러가지 약을 먹는 사람에게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PDRN화장품이 정말 좋은이유는? 


사실 PDRN은 사람의 태반에도 소량 존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윤리적인 문제가 있어서 추출할 수가 없지요! 사람이 나이가 들면 피부는 활성도가 떨어지고 재생기능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피부가 쳐지기도 하고, 피부톤이 바뀌고, 노화가 생기고 탄력이 떨어집니다. 이런 피부노화를 막고 탄력있고 하얀피부를 위하여 영양도 공급해주고, 에센스도 바르고, 주름이나 미백기능을 가진 트리트먼트 화장품도 발라줍니다. 하지만 한번 쳐진 피부는 원상으로 복구가 되지 않는다는 불편한 진실! 그래서 필러니 보톡스니 하는것들을 통하여 억지로 복구를 합니다.활성도가 떨어지고 재생도가 떨어진 우리 피부에 활성도를 올려 피부재생 기능을 활발하게 하려면 세포의 세포핵에 있는 DNA와 RNA핵산이 빠르게 활성되도록 해야 합니다. DNA의 활성을 위해서는 "아데노신A2A"라는 수용체의 자극이 필요한데, PDRN이 바로 아데노신A2A 수용체를 자극시켜주는 일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PDRN화장품을 바르면 활성도가 빨라져 피부 재생도 빨라지게 됩니다.


PDRN DNA는 저분자량 미세입자로 되어 있어서 PDRN이 우리 피부속에 들어가면 깊숙히 침투가 되어 피부재생이 빨라지는것이죠! 그러니 PDRN화장품을 바르면 얼마나 좋아질지 기대되지 않나요?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좋아진다는 느낌을 받는 시기가 달라집니다. 피부가 많이 오염되어 있고 이미 많이 손상되었다면 당연히 시간이 오래 걸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피부손상이 많이 되신 분은 피부속 환경을 깨끗하게 해주는 지애후 샤이닝 딥 클린 클렌징 폼 같은 제품과 함께 사용한다면 시너지효과가 발생합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구글 플러스